여행/Great China Region

[홍콩, 마카오 여행] 마카오 올드타운 여행 추천! (세인트 폴 성당, 세나도 광장) 그리고 호캉스(그랜드 리스보아 팰리스)

오빠마음대로 2024. 9. 22. 16:24
728x90
반응형

2023/08/23~2023/08/30

 

 

Keyword

그랜드 리스보아 팰리스, 호캉스, 올드타운 여행, 맛집

 

 

 

그랜드 리스보아 팰리스(마카오)

https://maps.app.goo.gl/Ekuh9jhfXBMvB6LR9

 

그랜드 리스보아 팰리스 · R. do Tiro, 마카오

★★★★☆ · 호텔

www.google.co.kr

조식

 

호캉스의 아침이 밝았다.

 

제니쿠키와 자두

그리고 블랙커피(아메리카노아님)

 

아침 수영을 하기 전에 배를 든든히 채워야지

 

그랜드 리스보아 팰리스의 수영장은

실내, 실외 두 군데로 되어있었고

따뜻한 수온은 아니었지만

자쿠지처럼 되어있는 곳도 있었다.

물놀이 잠시하고 지침

 

수영장이라
사진올리기

조심스러워

내사진들만

잔뜩올린다

ㅋㅋㅋㅋㅋ

 

로비에서

판매중인

먹음직한

빵종류들

빵만보면

흥분하는

빵순이와

사서가자

 

 

물놀이 후

라면은 국룰 ㅇㅈ?

 

프레첼이랑 국물이랑 환상의 조합이었다.

 

 

호캉스지만

마카오까지 왔는데

호텔에만 있을 순 없지!

 

호텔에서 제공하는

셔틀 서비스로 '세나도 광장'이 있는 대륙으로

넘어가 본다.

 

 

세나도광장

https://maps.app.goo.gl/122zvRE7F97Ya1hZ9

 

세나도 광장 · Senado Square, 마카오

★★★★☆ · 대광장

www.google.co.kr

처음와봄

 

수많은 인파를 보아하니

이곳이 핫 플레이스는 맞는 것 같은데

사전 공부했을 때와는 사뭇 달랐고

기대하던 감성이 아니었는데...

 

 

중추절 준비로

올드타운과 대비되는

장식이 되어있어서

실망을 해버렸다.

(추석까지 한 달은 남았다고!!!)

 

세나도 광장의 시장 분위기

 

그래도

이국적인 느낌들이

살아있어서

여행 온 기분은 느낄 수 있다.

 

성 도미니코 성당

https://maps.app.goo.gl/QtgW1uZr7j1TTvcj6

 

성 도미니코 성당 · Largo de São Domingos, 마카오

★★★★☆ · 천주교 성당

www.google.co.kr

씬스틸러 많음 주의

 

1주일 전

유럽에서

거대하고

어마무시한

성당을 보고 와서

큰 감흥은 없었지만

노란 색상의 성당은 또 처음이라

 

 

자, 우리의 목적지인

'성 바오로 성당, 세인트 폴 성당 유적'을 향하여

ㄱㄱㄱㄱㄱㄱㄱㄱㄱ

 

근데 웬걸?

육포골목을 지나가야만 한다.

 

장사 잘 하시는 이모님

시식으로 하나 받아먹었는데

안 사고는 못 가겠더라 ㅠㅠ

진짜, 완전, 강추 X 10000000

 

선물 받은 아버지는

한 달 내내 아껴드셨다.

 

 

빵순이와 함께라면

빵집은 지나칠 수 없지

마카오 NO.1

에그타르트를 먹어보았다.

홍콩,,, 아니 마카오 감성

 

 

성 바오로 성당(세인트 폴 성당 유적)

https://maps.app.goo.gl/1j37L6r4psD3Pqf8A

 

세인트 폴 성당 유적 · 地下B座, Edificio Cheong Van, 46號 R. da Tercena, 마카오

★★★★☆ · 역사적 명소

www.google.co.kr

 

우리의 목적지 '성 바오로 성당'

 

건물은 불에 타버렸는데

신기하게도 전면틀만 남아

관광지가 되어버린 장소

모르겠고 기분 째지네

 

성당 건물 자체는 없어졌지만

뒤편엔 박물관 처럼 되어있었고

화재로 무너진 지 한참 된 걸로 알고 있는데

은은한 불냄새가 아직 남아있었다.

 

https://maps.app.goo.gl/Q3k7JD8io8Wufasa6

 

Tea plus 티플러스 · 7A號 Av. de Almeida Ribeiro, 마카오

★★☆☆☆ · 커피숍/커피 전문점

www.google.co.kr

 

 

정확한 가게 이름은 모르겠지만

구글 주소와 그림은 '티플러스'가 맞다.

 

오글오글 '꽃보다 남자'

 

 

홍콩에서 우연히 알게 된 와플

마카오에서 발견해서 먹었다.

그것도 아이스크림 있는 걸로!!!

 

근데,,,

분명히 바닐라를 시켰는데

스멀스멀 올라오는 두리안 향

덥고 습해서 먹긴 다 먹었는데

바닐라 맛은 피하는 것으로 하자.

와플 빵 맛있다!

갑작스런 비에 잠시 비를 피했다.

 

 

https://maps.app.goo.gl/1F7icoTsCJg1kcWq5

 

Municipal Affairs Bureau · 163 Av. de Almeida Ribeiro, 마카오

★★★★☆ · 시 관공서

www.google.co.kr

 

뭐 하는 곳인지는

잘 모르겠지만

건물이 예쁘게 생겼고

입장료도 없고

그냥 들어가서 구경했다.

 

 

이렇게 생긴 타일이 포르투갈 양식일까?

'그랜드 리스보아 팰리스'에도 이러한 장식이 많았고

마카오 기념 마그넷에도 푸른색의 타일이 있었다.

 

그리고

 

 

그걸 지켜보는 나

그건 아마도

전쟁 같은 사랑~ ♬

 

세나도, Bye Bye~

 

힘들다.

셔틀 타고

집에 가자.

 

룸서비스

 

오늘은 조, 중, 석식을

모두 호텔에서 해결하는 날

룸서비스를 시켜보았다.

 

최근 다녀온

필리핀 세부에서

'레촌'을 먹었는데

마카오가 생각났었다.

 

룸서비스로 시켜 먹은 요리가

백배 천배 만배 맛있었거든!!!

 

포트와인

마카오는 주류가격이 저렴하다고 한다.

세금이 안 붙는다고 하는데 잘은 모르겠고

호텔 내부의 마트를 구경하다가 구매해 본 '포트와인'

역시나 포르투갈 산 와인이고

한번 따라보고 아버지 선물로 들고 갔다.

맛있다더라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

 

 

잠깐의 휴식 후 둘러본

아름다운 밤 풍경의

'그랜드 리스보아 팰리스'

 

여름이었다.

 

To Be continued...

728x90
반응형